請輸入關鍵詞開始搜尋

동룡도 반일환도여행! 백악/등대 체크인/반드시 시도해야 하는 재료로 만든 홍두깨

동룡도 백악벽에서 사진 찍기를 하면서 동시에 섬을 한 바퀴 돌 수 있는데, 이는 반나절만에 가능합니다. 여행을 마치고 도시로 돌아와 저녁식사를 할 시간도 남을 것입니다. 또한 섬에서 캠핑을 선택하여 밤을 보낼 수도 있으며, 이는 매우 편리한 작은 섬 여행 옵션입니다! 아래에서는 꼭 가봐야 할 3곳의 장소를 소개하고, 맨 아래에는 경로와 정보가 있습니다!

//백암//

동룡도는 가장 유명한 것은 가장 남쪽에 위치한 백암이다. 배가 절벽에 부딪히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회색 가루를 뿌려 암석을 매우 눈과 같은 흰색으로 만들었다고 전해진다. 다양한 각도에서 사진을 찍기 쉽고, 항공 촬영이 있다면 더욱 장관이다. 백암을 오르내리려면 손과 발을 모두 사용해야 하지만 매우 위험한 것은 아니며, 근처에는 항상 다른 관광객들이 있어서 비교적 안전하다. 그러나 등산 경험이 부족한 경우에도 특히 조심해야 한다.

//등대//

백암을 떠나 동룡도 동쪽을 따라 북쪽으로 약 한 시간 정도 걸으면 등대 위치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거기서는 탱자오 해협 위치와 맞은편의 부대오 일대의 반도 산경을 볼 수 있습니다. 등대 옆은 이미 해변이며, 등대에 올라가 사진을 찍으려면 자신의 체력을 고려해야 합니다.

//합종사다//

섬에는 많은 편의점이 있지만 그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곳은 합전입니다. 이 가게에서 만든 홍두깨는 장작으로 끓여서 고소하고 달콤하며 큰 알갱이로 만들어져 있어 깔끔한 효과가 있습니다. 다른 차 기억에는 토스트, 돼지고기 한 조각 등이 있으며 위치는 부두 근처에 있어 섬을 돌기 전이나 후에 배를 타기 전에 배부를 수 있습니다.

//이동 방법//

‧서완호 부두에서 동룡도로 이동
서완호는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 40분까지 운행되며, 동룡도는 오전 9시 45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운행됩니다. 하루에 총 10회 운행되며, 여행 시간은 약 40분이며 왕복 요금은 55달러입니다.

‧고래문 삼가촌 부두에서 동룡도까지
삼가촌은 오전 8시 20분부터 오후 4시 55분까지 운행하며, 동룡도는 오전 8시 50분부터 오후 5시 40분까지 운행합니다. 하루에 총 8회 운행되며, 여행 시간은 약 30분이며 왕복 요금은 45달러입니다.

주의하세요, 두 노선 모두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에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환도 여행 루트//

下선 후 오른쪽으로 돌아 남당으로 가면 몇 개의 상점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교차로에서 오른쪽으로 돌아 남당만 만들어진 해안산책로로 들어가면, 도로는 시멘트로 포장되어 있으며 어렵지 않은 난이도입니다. 약 10-15분 정도 걸어가면 갈림길에 도착합니다. 시간이 허락한다면 오른쪽으로 가서 전망대에서 경치를 감상할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왼쪽으로 계속 진행하십시오.

약 10-15 분 후에는 루징 루징 만나는 길로 도착할 수 있으며, 오른쪽으로 돌면 백암으로 가는 해변이 있습니다. 백암을 떠나고 나서는 루징 만과 연결된 갈림길을 따라 돌아가며, 시멘트 도로를 따라 루징산, 남당정, 기산정으로 올라가면 약 20 분 후에 최고점인 기산정에 도착합니다. 높이는 250m로, 도중에는 시멘트 도로로 어렵지 않게 걸을 수 있지만, 그늘이 없으므로 충분한 자외선 차단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북쪽으로 이어서 남당두, 남당주로 가세요. 약 20-30분 정도 걸으면 등대에 도착합니다. 이 하산 구간에는 돌길이 있으니 초보자는 조심해야 합니다. 그 후 약 10분 정도 걸으면 도크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섬에는 귀동, 동룡주포, 동룡주석각 등의 명소도 있으니 시간이 있다면 더 많은 명소를 구경해 보세요.